×
  • Q [주문관련] 계좌이체 결제 오류시 조치사항
    크롬및 엣지 브라우저의 보안 강화로 브라우저에서 계좌이체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D'Amo WebCrypto 프로그램을 
    정상 설치했음에도 반영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설치창이 나타나거나
    보안 프로그램 실행관련 오류창이 나타나는 경우 아래처럼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각 브라우저에서 아래의 링크로 접속

    - 크롬(Chrome) : chrom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 엣지(Edge) : edg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2. Blo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s. 설정 값을 “default” => “Disabled“로 변경

    3. 브라우저 재 시작 후 주문화면으로 접속하여 계좌이체 동작 확인

    4. 위 조치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결제관련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